바비와 함께한 안면도 여행-펜션

안면도 신축 애견펜션 나인독스

1년에 한두 번 정도의 안면도.안면도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단지 시간이 지나면서 여유롭게 돌아볼 수 있고, 높은 건물이 없는 대신 넓게 펼쳐진 논밭과 해변이 멋진 곳이다.여행지가 정해지면 그 다음은 당연히 숙소! 검색을 해보면 신축 애견펜션이 있다.바로나인독스휴게소투어하면서천천히가면대략6시간걸려도착

나인독스의 위치는 박계해수욕장과 매우 가까운 곳에 있다.주차장이 넓어 주차에 대한 스트레스는 없다.

신축답게 전체적으로 깔끔하다.정면에서 가운데 있는 건물이 Information.우리는 3번 룸으로 예약했어.3번, 4번 룸은 방이 2개 있다.장모님 모시고 간 여행이라 복층보다는 단층집이 좋았고 방이 2개!!예약을 안할 이유가 없었다^^하나는 침실이고 다른 방은 대체로 5cm 정도 매트리스를 깔고 잘 수 있어서 좋았다.

현재는 미지근한 물로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으로 보호자와 함께 수영할 수 있을 정도의 깊이와 넓이를 가지고 있다.다양한 튜브와 쉴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나는 내내 바비와 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수영장을 보면 미칠 것 같은 개딸.날씨가 너무 좋아서 수영하다가 한 컷.여기는 8번 룸인데 바비가 제대로 빠진 룸.수영장이 있어서 여기만 들여다봤어^^;7, 8, 9번 룸은 개인 수영장이 있는 룸이다.룸마다 바베큐장이 있고 숯불이 아니라 가스 그릴을 이용하고 편안하고 냄새, 연기와 씨름하는 이유도 없다.방 안의 사진이 못 찍어서 아쉽지만 여기는 대체적인 것이 있다.룸마다 정수기가 설치되어 있어서 생수를 사서 먹을 필요도 없는 방이 2개, 화장실이 1개에 거실이 넓다.10점 만점 중 9.5점!아쉬운 점은 옷걸이가 없고 빨래 줄에 옷을 널어 놓은 것과 침실 화장대(?)에 거울이 없어서 아내가 화장을 할 때마다 화장실을 이용할 수밖에 없었다는 것이 아쉬운 부분이다.그밖에 모든 부분이 상쾌해서 만족하고 3박 4일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다음에 또 오게 되면 이리로 오게 될 거야~#보비와 함께 간 여행#안면 섬#나인인 닥스#안면 섬 애견 펜션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