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접 지지미)비오는날에 생각나는 모듬전 그리고 닭도리탕

비가 부슬부슬 하루종일 내렸네요.날씨도 갑자기 추워져서 여러가지 짜증나는 날이었어요 비가 와서 그런가요?나는 또 왜이렇게 먹고싶어지는지…. 신랑이 올때 맞춰서 주문완료!~왜 비가 오면 부침개 생각이 날까요?그게 궁금해!!

모듬전+닭볶음탕(반마리)

모듬전은 솔직히 기대하지 않았는데 일단 포장상태가 깔끔하고 푸짐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어.모듬전은 둘이서 먹기에는 양이 조금 많은 것 같아..

가장 좋아하는 삼색전부터 깻잎전, 황태전, 고기전, 버섯전, 동그랑땡, 김치전, 호박전, 두부

그리고 고추전까지 다양한 종류의 냄비를 골고루 먹는 재미가 있는 맛은 일반 부침개와 큰 차이가 없는 것 같지만 모듬전이라고 해서 여러 종류의 전골과는 차원이 달랐다.

세트로 같이 주문한 닭도리탕 반마리의 양이 둘이서 먹기에 충분했던 것 같아.

제일 먼저 잡은 닭다리~

국물이 조금 짜긴 했지만 마늘이 많이 들어가서 맵기 때문에 깊은 맛이 느껴져서 자꾸 먹게 되네요 약간 갈치조림 맛도 나는 것 같아요.맛있어~ 감자랑 야채도 많이 들어있어서 국물에 밥을 말아먹으면 최고의 맛인 것 같아!앞으로 부침개는 파전으로 시켜먹을 것 같아요 닭도리탕이랑 세트도 있으니까 같이 드셔보는 것도.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비올땐 저는.. 그리고 막걸리 한잔 마시며 저녁식사를 마무리 해볼게요~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 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 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 읍,면,동시,군,구시,도국

파전진접점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해밀예당1로 50-88

파전진접점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해밀예당1로 50-88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