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셔츠 목때 노란때도 깨끗이 세탁종료! 색의 얼룩 제거까지

와이셔츠 노란색부터 색깔 옷 얼룩 제거까지

양육하고 있다고 아기 때부터 지금까지 옷에 띄는 오염을 없애기 위한 고민을 많이 합니다.이유식을 먹고 흘리거나 과일을 먹거나 주스를 마시고 옷에 흘린 흔적은 세탁기에서 일반적으로 세탁을 해서는 절대 빠지지 않아서 더 깨끗이 지우기 위한 방법을 찾곤 하는데, 이웃은 와이 셔츠 수구과 오래 입어 바랜 옷은 어떻게 하세요?더러움이 있는 옷, 빛바랜 옷은 거의 입지 않고 버리는 것이 다반사죠?

저는 요즘 고민이 하나 더 늘었는데 아기였던 아이가 성인일수록 자라면 작아진 아이가 신던 운동화도 직접 입고 그리고 편한 티셔츠도 제가 집에서 입기도 하는데 원단 좋은 옷은 오래 입을수록 그 부드러움이 더 좋아지잖아요.그런데 문제는 물빠짐으로 인한 퇴색이나 변색이 된 부분이 있어서 칠칠치 못하다라는 단어가 떠오르게 했거든요.

와이셔츠 노랑때부터 색옷을 선명하게 되돌리는 흰색옷은 더 하얗게~ 색옷은 선명하게~ 옥시클린데요!

제가 이 제품을 세탁기를 돌릴 때도 꼭 세제와 함께 넣는 이유는 와이셔츠 목때나 노란색 얼룩 제거에서 색이 있는 의류는 색이 바래지 않고 더 선명한 컬러를 내기 때문인데 대용량을 구입해서 세탁을 할 때마다 사용하고 있습니다.저만의 세탁법을 보여드릴게요.

먼저 색 옷 얼룩과 변색된 옷을 세탁할 때 사용하는 방법인데,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이런 얼룩이 묻은 옷을 정말 자주 접하게 됩니다.식사를 하면서 흘리거나 땀을 많이 흘리는 남자아이의 경우 땀으로 인한 흰옷의 노란 얼룩도 생깁니다.

그래서 오염이 심하지 않은 옷을 세탁할 때도 일반 세탁 세제와 함께 옥시클린을 추가해서 얼룩 제거부터 와이셔츠 노란 때도 간편하게 해결을 하는데 특히 요즘처럼 땀을 많이 흘리는 계절에는 세탁기로 세탁 후 세탁 냄새가 사라지지 않는 경우도 있거든요.

특히 우리 집 남자처럼 한쯔카키의 가족이 있으면 다른 옷에서도 그 냄새가 나는 것이 있어 고심하고 있는데 옥시 클린을 세제와 함께 쓰면 세탁 후도 냄새지 않고 잔잔하고 쾌적한 옷을 만들어 주지만 세제만 사용할 때와 달리 강력한 산소의 물방울이 숨까지 제거하고 마치 삶아서 세탁한 것처럼 시원하고 쾌적하게 되더라구요.내가 대용량을 구입하고 사용하는 이유라도 있나요^^

그런데 가끔 아이가 학교에서 또는 집에서 음식을 먹다가 질질 흘리게 되는 경우가 발생한다고!이렇게 오염이 심할 때는 손세탁 후 세탁기를 사용하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되도록 빨리 세탁을 하는 것이 좋고 다음에는 세제를 자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색깔 옷 얼룩 빼는 방법 보여드릴게요.

나는 색깔 옷 얼룩이 있는 두 장의 티셔츠를 한 번에 손빨래해요.우선 대야나 세면대에 따뜻한 물을 받아요.옥시클린을 물에 잘 녹입니다.

얼룩이 가득했던 색깔의 옷을 세면대에 넣어 비비면서 얼룩이 1차적으로 제거되도록 해주었습니다.맑았던 물이 벌써 탁해지는 것을 느낍니다.

색깔 옷 얼룩을 제거할 때는 세제는 사용하지 않고 옥시클린만 녹여 담궈 두는데 따뜻한 물에 20분 정도면 된다고 합니다.

20여 분 지난 후에 알아보니 깨끗했던 물 얼룩이 빠지고 노랗게 변하더라고요.이 상태에서 세탁기에 바로 넣고 세제를 넣어서 세탁하셔도 돼요.저는 소량이라서 손빨래로 계속 해줬는데 누렇게 된 물을 버리고 다시 물을 받은 다음에 여기에 세제를 넣어서 평소처럼 세탁을 해줘요.

세탁 후에는 깨끗한 물로 여러 번 씻어 주지만 헹굼이 끝나면 건조기를 사용하셔도 되고 햇빛에 말려주셔도 됩니다.그럼 얼룩이 있던 색의 옷과 색이 바래 있던 셔츠가 어떻게 바뀌었는지 살펴볼까요?

짜잔! 지워지지 않을 것 같은 색의 옷 얼룩이 깨끗이 사라졌습니다.게다가 늘어져 보이던 면티가 너무 예뻐져서 제가 몇 년은 더 입어도 될 것 같네요!형광증백제나 보존제, 향료, 염료가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하면서 피부과 테스트도 완료한 제품이라 아동복에도 걱정이 없었거든요.더 어두운 색상의 옷입니다.셔츠 가운데 색이 바래서 이건 정말 집에서만 입을 수 있는 래글런 티셔츠였는데 변색된 옷도 새것처럼 세탁 끝!색 옷은 더 선명하게 해주는 완전 세탁은 옥시클린을 더하면 완성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제가 항상 대용량을 갖추는 이유이기도 해요^^다음은 제 와이셔츠입니다.흰 셔츠를 좋아하긴 하지만 강의를 하면서 땀을 흘리며 열강을 하다 보니 빨래가 또 귀찮을 수밖에 없었어요.이번 여름에 자주 입었더니 와이셔츠가 노랗게 변한 것도 보고 싶지 않고요.특히 와이셔츠는 목때가 제일 열쇠!목에 딱 닿는 옷깃 부분은 노란 얼룩이 나오면 깨끗하게 지우기가 정말 어렵잖아요.그렇게 세탁기로 대충 빨래를 하다 보면 완고한 때가 돼서 언뜻 보이는 옷깃에서 정말 보기 싫을 수도 있어요.와이셔츠 목때와 노란 얼룩이 생긴 세탁물 역시 미지근한 물에 옥시클린을 녹여 20~30분 담가두는 것으로 시작됩니다.물에 잘 녹으면서 물이 탁해지지 않기 때문에 오염이 잘 떨어졌는지 확인하는 것도 좋습니다.마찬가지로 와이셔츠의 목때가 가득한 옷을 담그고 23분 기다려주는데, 보기에는 하얀 와이셔츠처럼 보였지만 담근 지 시간이 지나자 맑았던 물이 벌써 노랗게 변한 모습입니다.시간이 지나면 세탁세제를 넣고 손빨래를 하여 건조시킵니다,노랗게 퇴색하던 흰 와이셔츠가 한층 하얗게 돌아온 모습을 볼 수 있는데, 특히 목에 선명하게 늘어서 있던 와이셔츠의 목때는 모두 사라져버렸어요!세탁솔이나 손으로 문지르지 않고 담가 두었는데요^^ 마치 푹 끓인 듯한 보송보송하고 쾌적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와이셔츠 오염세탁 관련 고민은 위 영상에서 해결되는 모습 확인해주세요~결혼해보니 빨래는 설거지처럼 평생 숙제였어요.아이가 어리면 어려서, 자라서 남자가 되어가면 또 땀이 많이 나고…특히 좋아하는 셔츠에 얼룩이 지면 저도 아이도 너무 슬퍼하곤 했습니다.그런데 이를 항상 대용량의 세탁소에 두고 생활하면서 생기는 더러움에 대해서는 많은 고민이 사라진 것은 사실이지만 특히 남편보다 내가 선호는 와이 셔츠 수구과 흰색 옷의 얼룩은 물론 아들의 하얀 셔츠와 색 옷의 얼룩 빼기에도 정말 많이 도움을 받고 있거든요.흰 옷은 더 하얀!색상의 옷은 더 산뜻하게. 삶은처럼 예쁘게!주부의 세탁에 대한 고민은 이제 옥시 깨끗하고 완전 빨래 끝!입니다. 지금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공식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각종 행사와 함께 쿠폰이 제공되지만 더 네이버 도착 보장 상품으로 재빨리 받을 수 있습니다.옥시클린 표백제 1kg 파우더: 레킷코리아 공식몰옥시클린 표백제 1kg 가루틀 bit.ly옥시클린 표백제 1kg 파우더: 레킷코리아 공식몰옥시클린 표백제 1kg 가루틀 bit.ly옥시클린 표백제 1kg 파우더: 레킷코리아 공식몰옥시클린 표백제 1kg 가루틀 bit.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