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주사 10회 이후 다이어트 계속 일기

안녕하세요 자베리 경험의 바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MPL 주사 리뷰와 주사 후 다이어트 현황을 올려보겠습니다.

인터넷 조사를 하고,ㅅ병원에서 MPL주사를 허벅지에만 10회 받았습니다.어디일지는 상상할 수 있겠지요주사는 정말 아팠어요.아픈 것은 잘 참는 편인데 정말 너무 아팠어요.그러나 5분만 버티면 소녀 시대의 발이 될 것이라고 이를 악물고 참았어요.10번 다 치고, 엉덩이 아래와 허벅지의 전후에 조금씩 허벅지와 엉덩이가 이어지는 옆부분의 살이 조금씩 떨어졌어요.말라도 허벅지는 절대 빠지지 않고, 순환도 못하고 잘 붓는 하반신 비만인입니다.MPL주사를 10번이고 소녀 시대의 발은 불가능했습니다만약간 빠지고 효과는 있었습니다더 때리고 싶었지만 너무 아팠고 병원에 다니는 것도 번거로워서 10회로 종료되었습니다.아마 1~2세트 더 맞다면상당히 만족하는 효과가 나왔는지도 모릅니다주사만 마른 것은 아닙니다.내가 관리한 곳은 식단도 함께 체크하세요고 식단을 하면 전체적으로 2~3㎏정도 감량되는 효과가 있었습니다.원래 뚱뚱한 체형이 아니라많이 마를 필요는 없었지만… 그렇긴..나이가 들면서 똥이 어느 정도 들어갈수록 마르고 만족했습니다.병원에서 제시하는 식단은 아침에는 삶은 계란 하나, 두유 한/낮에는 일반식 적기/밤도 달걀 한개, 두유 한개 정도에서 물은 반드시 하루에 2리터씩 마시고 달라고 했어요.

약도 처방해 주셨는데. 약은 어쩔 수 없이 외식하거나 음식을 참을 수 없는 날에만 가끔 먹었어요. 저는 아침에는 계란 하나, 두유 하나/점심은 구내식당에서 밥을 먹지 않고 현미밥, 아~~술 조금, 샐러드 많이, 단백질 반찬 많이 먹고 일반식을 했습니다./ 저녁은 샐러드와 단백질 위주로 배부르게 먹었어요.

두 달 만에 3킬로그램 가까이 빠졌어요. 근육량은 늘고 지방은 줄었어요.

10번의 시술이 끝나고 병원에 가지 않으면 도저히 다이어트 관리를 할 수 없었습니다. 일단 빵의 유혹이 너무 커서 ㅋㅋㅋ 빵을 많이 먹었어요. 삼한사온.. 같이 3일 동안 빵이랑 탄수화물 제한 없이 섭취하고 1kg 찌면 4일 동안 탄수화물 제한하면서 다이어트 식단을 하고 1kg 감량하고 계속 반복되네요. 3kg 빠진 곳에서 1kg만 빼고 싶어서 이번 주부터 다이어트에 재돌입했습니다. 일단 식단 관리를 안 하면 다이어트는 깡깡~ 아무리 운동해도 건강한 돼지가 될 뿐 살을 빼기가 힘들거든요. 다시 다이어트 메뉴에 돌입했습니다. 아침에 계란 하나 해독주스 한 잔 / 점심은 밥 없이 샐러드와 반찬(단백질 반찬이 많이) / 저녁은 샐러드와 단백질 반찬입니다 그렇게 먹어주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3일차..43.7kg에서 43.6kg, 43.4kg까지 왔습니다. 최종목표는 42.5kg.(키가 작으니까) www)

봄은 다이어트죠?

오늘은 점심을 먹고 흐린 날씨에도 불구하고 15분 동안 열심히 걸었어요. 기본운동은 주 1회 과외하기 운동, 주 2회 단체 레슨하기 운동 이렇게 총 주 3회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추가 운동은 잘 못하는 편이지만 가끔 어깨와 복근 운동을 해주고 산책도 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흐리지만 열심히 걷다

MPL 주사의 효과는 분명히 있지만.. 주사만으로 아이돌 몸매가 되려면 돈과 시간이 많이 투입되어야 할 것 같아서..(웃음) 추가 식단, 운동 다이어트 관리가 필수라는 것을 알려드리고 글은 마치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